스포츠조선

박현선, 비키니 입고 바닥에 누운 채 찰칵...'아찔'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1-13 12:02


박현선 <사진=박현선 블로그>


'박현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미모의 발레학원 원장 박현선의 과거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자태가 화제다.

박현선은 지난해 8월 자신의 공식 블로그에 싱가폴 여행에서의 일상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당시 박현선은 "오늘은 수영도 많이 하고 맛집도 찾아 다녔어요"라며 "특히나 수영장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행복했던 날 이였어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비키니 몸매가 담긴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머리를 깔끔히 빗어 넘친 채 꽃무늬 비키니를 입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박현선의 모습이 담겨있다.

수영장 물속에 앉아 있는 모습, 서서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한 장소에 누워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 등 박현선는 다양한 모습을 연출한 채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어 박현선은 비키니를 입고 잘록한 허리라인을 드러내거나, 마네킹 못지않는 각선미를 뽐냈으며 특히 터질 듯한 볼륨감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앞서 지난 12일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피겨스케이팅에 관심을 보이는 딸 하루를 위해 함께 발레학원을 찾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발레학원 박현선은 유연성과 우아한 운동법을 찾는 하루양에게 발레를 지도했고, 방송직후 뛰어난 발레 실력과 말솜씨는 물론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로 박현선이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현선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박현선의 비키니 자태가 예술이네요", "박현선 몸매가 진짜 예쁘네요", "박현선이 갑자기 화제가 된 이유를 알겠네요", "박현선이 몸매를 자랑할 만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