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소년공화국, 팬 위해 직접 제작한 뮤비 'L.I.U'를 전격 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12-24 08:40



아이돌 그룹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을 위해 직접 제작한 뮤직비디오 'L.I.U'를 전격 공개한다.

소년공화국은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채널,페이스북에 미니앨범 1집 수록곡인 'L.I.U'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말레이시아 프로모션 기간 중 촬영한 것으로, 크리스마스를 맞아 'L.I.U' 뮤직비디오를 팬들에게 공개하기 위해 직접 기획 및 연출부터 촬영까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의미가 크다.

소년공화국의 미니 앨범 1집 'Identity'수록곡 'L.I.U'는 디스코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곡을 현대적인 사운드로 세련되게 표현했으며, 소년공화국의 연애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가사로 이루어져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밝은 분위기의 음악과 함께 소년공화국의 셀프 립싱크와 해외 프로모션에서 펼친 다양한 활동 영상이 어우러져 있어,멤버들의 다앙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작품이다. 또한 현지 스태프 및 말레이시아 현지 팬들도 뮤직비디오에 참여해 재미를 더했다.

한편 소년공화국은 말레이시아 'KKBOX CHART'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으며 차세대 한류 아이돌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내년 초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