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 번도 안 해본 여자’ 사희, ‘허벅지+가슴골’ 동시노출 ‘섹시미 甲’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3-12-23 16:33


23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한 번도 안 해본 여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사희 모습.
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 /2013.12.23/

'사희'

배우 사희의 명품몸매를 공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23일 사희는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한 번도 안 해본 여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특히 이날 사희는 검은색 초미니 시스루룩을 입고 등장, 환상적인 몸매를 과시하며 '베이글' 매력을 뽐냈다.

사희는 "(극중에서)황우슬혜와 머리를 잡고 육탄전을 벌이는 신이 있었다"며 "의외로 황우슬혜 씨가 힘이 세더라. 이러면 안 되겠다 싶어서 열심히 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영화 '한 번도 안 해본 여자'에서 황우슬혜는 33살 먹도록 키스 경험조차 없는 통계학과 부교수 말희역을, 사희는 말희에게 남자 경험에 관한 자신의 노하우를 전수 세영 역할을 맡았다. 1월16일 개봉한다.

한편, '한 번도 안 해본 여자' 제작발표회에 사희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희, 섹시미 최고", "사희, 몸매는 늘씬한데 볼륨감은 대박", "사희, 영화도 잘 됐으면", "사희, 눈부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