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화영 연기자 전향…타이트한 다이빙수트 입고 볼륨몸매 과시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12-16 16:13


화영 연기자 전향

'화영 연기자 전향'

티아라 전 멤버 화영(본명 류화영)의 연기자 전향 소식에 그의 과거 사진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영은 지난 10월 자신의 트위터에 "스킨스쿠버다이빙 라이센스 획득.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영은 바닷가를 배경으로 커다란 물고기를 든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특히 화영은 타이트한 스킨스쿠버다이빙 수트를 입고 건강미 넘치는 볼륨 몸매를 자랑해 시선을 모은다.

한편 16일 웰메이드스타엠 측은 "화영이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 전속계약을 하게 됐다. 앞으로 연기자로서 변신을 통해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화영의 연기자로의 모습을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화영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화영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춥지 않은 겨울을 보낼 새로운 보금자리 웰메이드스타엠에 소속하게 되었습니다. 도와주시는 주위 분들과 기도해 주시는 소중한 내 천사들~ 감사합니다.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웰메이드스타엠과의 전속 계약을 맺은 후 소감을 전했다.

화영 연기자 전향 소식에 네티즌들은 "화영 연기자 전향, 배우로서의 모습 기대된다", "화영 연기자 전향, 활발한 활동하길", "화영 연기자 전향, 앞으로 자주 봤으면 좋겠다", "화영 연기자 전향, 연기자 화영은 어떤 모습일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