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영현, 티저 사진 공개. 결혼 후 예뻐진 비주얼에 시선 확!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12-09 08:44



가수 이영현이 새 싱글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뮤직앤뉴가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12일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있는 이영현의 티저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린 가운데, 사진 속 몰라보게 예뻐진 이영현의 모습이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티저 사진 속 이영현은 밝은 조명 아래 짙은 스모키 화장을 하고 신비로운 느낌을 연출, 결혼 후 몰라보게 예뻐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이영현은 지난 6일 뮤직앤뉴 공식채널을 통해 신곡 '중독'의 티저 영상을 공개, 특유의 고음이 보이는 강렬한 보이스로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남기며 새 싱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영현은 그간 방송 프로그램 출연과 각종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는 등 쉬지 않고 음악 활동을 해왔지만, 앨범으로는 지난해 6월 발매한 정규 1집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인 것.

이에 티저 사진과 영상으로 컴백을 알린 이영현의 신곡 '중독'은 오랫동안 이영현의 새 앨범을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더 없이 반가운 소식으로 전해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영현, 결혼하더니 더 예뻐졌네~", "이영현, 미모에 물 오른 듯!", "진짜 이영현 맞나? 못 알아볼 뻔..", "폭풍 가창력 이영현! 드디어 컴백하는구나!", "얼마 만에 듣는 이영현의 노래인지! 얼른 신곡 듣고 싶어요!" 등의 호응으로 컴백 소식을 반겼다.

한편 오는 12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중독(Feat. 칸토)'을 발표하는 이영현은 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홀C에서 바이브&이영현 조인트 콘서트 '천국(Heaven)'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