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우 날개뼈, 훈훈한 뼈미남 인증샷 "날개뼈까지 사랑해줘 감사"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12-05 14:04


정우 날개뼈

정우 날개뼈 인증샷

배우 정우가 팬들의 날개뼈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밝혔다.

패션매거진 엘르는 5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1994' 쓰레기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정우와의 화보 촬영 사실을 알렸다.

엘르 측은 "정우와의 데이트 감사 인증샷! 밤새 정우를 향한 폭발적 반응에 감사하다며 깜찍한 브이와 날개뼈를 인증했어요. 티셔츠 속에 감춰진 날개뼈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길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흰 티셔츠를 입은 정우가 브이를 그리며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날개뼈 미남' '뼈미남' 애칭에 걸맞은 골격을 자랑하고 있다.

이어 엘르 측은 트위터리안들과 함께 한 정우 인터뷰 중 몇 가지 답변을 공개했다. 그 중 '날개뼈, 뼈미남이라는 애칭을 좋아하냐'는 질문에 정우는 "완전 만족한다. 사실 예상치 못한 부위라 날개뼈까지 사랑해 주실 줄 몰랐다. 자신 있는 부위는 따로 없지만 몸의 밸런스를 중요시하며 운동한다"고 답했다.

또한 '응답하라1994' 시청률 10% 돌파 프리허그 공약과 관련해 '나정이처럼 팔 벌려 안아줄 수 있냐'는 질문에 정우는 "당연하다. 정말 즐거울 것 같다. 날 좋아하는 팬 분들이 원한다면 모든 걸 해드릴 준비가"라고 이야기했다.


정우 날개뼈 인증샷에 네티즌은 "정우 날개뼈, 탐난다 뼈미남", "정우 날개뼈, 이남자 매력 갈수록 커져", "정우 날개뼈, 몸매 진짜 좋다", "정우 날개뼈, 어깨도 딱 벌어졌다", "정우 날개뼈, 한번 안아보고 싶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우가 출연하는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1994'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