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태우, 랩퍼 야수 신곡 '맛있어'에 피처링으로 참여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12-04 09:01



가수 김태우가 실력파 언더그라운드 랩퍼 야수의 앨범에 함께했다.

김태우는 4일 정오 발매될 야수의 EP앨범 'Dream vs. Reality'의 타이틀 곡 '맛있어'에 함께했다.

김태우의 부드러운 보컬과 야수의 잔잔한 랩이 조화를 이룬 '맛있어'는 서정적인 가사와 리듬감 있는 멜로디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특히 김태우는 피처링뿐만 아니라 공동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더욱 섬세하게 라인을 살려 이루어 내었다.

연인의 달콤한 눈빛과 손길을 '맛있다'고 표현한 솔직한 가사에 야성적인 야수의 랩과 따뜻한 김태우의 목소리가 대비를 이룬 감각적인 노래다. 여기에 피노다인의 프로듀서 소울피쉬(Soulfish)가 작곡 및 편곡을 담당하여 팝적인 느낌을 부각시켰다.

야수의 두 번째 EP앨범 'Dream vs. Reality'는 꿈과 현실 사이에서 갈등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들을 수록하고 있다. 삶의 여러 부분에서 느끼거나 접할 수 있는 감정들을 담은 앨범으로, 야수 특유의 서정적인 메시지를 느낄 수 있다. 김태우는 '맛있어'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한 시도 헤어지고 싶지 않은 연인들의 마음을 대변하며 올 겨울을 달콤하게 만들 것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선 김태우뿐만 아니라 요즘 국내에서 '핫'한 다양한 힙합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앨범을 빛냈다. 산이 (San E), 허클베리피 (Huckleberry P), 비프리 (B-Free), 딥플로우 (Deepflow), 베이식 (Basick)이 참여하였고, 앨범의 완성도를 위해 라임스미스(Rhymesmith), 클리쉐 (Kliche) 등 미국의 랩퍼들을 섭외하여 앨범 작업을 진행하였다. 또한 '슈퍼스타 K4'에 출연했던 마녀 목소리의 주인공 김유희를 비롯, 출중한 랩핑과 노래 실력을 겸비한 릴우 (Lil' Wu)도 참여하여 이번 앨범에 다양한 색다름을 선사했다.

한편 김태우는 오는 6일 일본 첫 단독콘서트 'T-LOVE FIRST LIVE CONCERT in JAPAN'을 개최하며 일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