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원시시대 이색 SNG '휴먼팩토리', 카카오 게임하기에 29일 출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3-11-29 15:33



인터세이브는 원시시대 이색 소셜네트워크게임(SNG) '휴먼팩토리 for Kakao'를 29일부터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

원시 마을의 부흥을 목표로 주민들의 생로병사를 책임지게 되는 '휴먼팩토리 for Kakao'는 이미 누적 다운로드 수 250만을 돌파하며 게임성 검증을 마친 인기 SNG '휴먼팩토리'의 카카오 버전이다.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번 버전은 안드로이드와 iOS 이용자가 동일한 서버에서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터세이브 이갑형 대표는 "'휴먼팩토리'는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색다른 게임성으로 출시 이후 현재까지 사랑 받고 있는 게임"이라면서 "이번 '휴먼팩토리 for Kakao' 출시를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이 함께 즐길 수 있게 된 만큼 흥미진진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인터세이브는 '휴먼팩토리 for Kakao'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다양하다. 우선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다운로드만 받아도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보석이 지원된다. 12월 18일까지 25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들 중 25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선물로 제공된다.

또 연말연시 게이머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추첨을 통해 서버별로 아웃백 외식상품권 30만원권 1매, 문화상품권 20만원 2매, 백화권상품권 10만원권 2매를 선물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