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투컷 아들 공개, 투컷과 붕어빵 '슈퍼맨' 첫공개… ‘하루 사랑 독차지’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11-29 13:24


투컷 아들공개

'투컷 아들 공개'

그룹 에픽하이 멤버 투컷의 아들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오는 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투컷과 아들 윤우군이 타블로와 딸 하루양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투컷은 자신을 쏙 빼닮은, 첫돌을 앞둔 아들 윤우 군과 커플티셔츠를 입고 나타나 첫 등장부터 웃음을 안겼다.

이후 타블로 딸 하루양은 윤우 군 등장에 평소 아끼는 장난감을 모드 꺼내 선물이라며 주거나, 담요를 바닥에 깔아주는 등 윤우 군을 배려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그동안 시크 했던 이미지를 선보였던 하루 양은 윤우 군에게만큼은 다정하고 의젓한 누나의 모습을 보이며 아빠 타블로를 흐뭇하게 했다.

특히 손님 대접에 나선 타블로는 서툰 솜씨로 파스타를 만들거나, 투컷은 아들 윤우 군의 기저귀를 능숙하게 갈아주는 등 힙합보이들과는 대조적인 가정적인 모습을 선보여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투컷 아들 공개에 네티즌들은 "투컷 아들공개 보고 싶네요", "투컷 아들공개, 엄청 크네요", "투컷 아들공개, 윤우와 하루 엄청 친한가봐요", "투컷 아들공개, 하루 양의 모습까지...빨리 보고 싶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투컷의 아들 윤우군의 모습은 다음달 1일 방송되는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 할 수 있다.<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