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효린, 파격 섹시미로 선정성 잠재울까? 한 뼘 바지와 블랙 하이힐 안무 연습 영상 눈길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11-28 11:01




효린의 '너밖에 몰라' 안무 연습영상이 공개되어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다.

28일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방송을 준비 중인 효린의 안무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효린이 화장기 없는 얼굴로 '너밖에 몰라'의 강렬한 비트에 맞춰 여자 댄서들과 매혹적인 칼군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효린은 S라인이 완벽히 드러나는 한뼘바지와 블랙 하이힐을 신은채 파격적인 안무를 소화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한국의 비욘세", "첫 방 너무 기대되요", "여자 댄서들이 몸을 더듬는 부분 너무 야해요", "너밖에 몰라 너무 좋아" 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너밖에 몰라'는 데뷔 때부터 함께해 온 최정상의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와 다시 손을 잡았다. 힙합 알앤비를 바탕으로 유려한 멜로디와 탱고비트, 호소력 짙은 효린의 보컬이 더해져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화제가 되고 있는 뮤직비디오는 씨스타 데뷔 때부터 호흡을 맞추며 특별한 교감을 쌓아온 K POP 최고의 스타감독 '주희선'이 참여했으며, 효린과 유연석이 치열한 사랑하는 차가운 도시 남녀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한편 솔로앨범을 발매한 후 음원차트를 휩쓸었던 효린은 28일 오후 11시 '효린´s 러브 앤 헤이트(HYOLYN'S LOVE&HATE)'를 통해 신곡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