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ne1 그리워해요, 뮤비 속 씨엘 알몸 노출 ‘파격 그 자체’

기사입력 2013-11-21 08:39 | 최종수정 2013-11-21 08:39

씨엘
2ne1 그리워해요

'2ne1 그리워해요'

그룹 투애니원(2NE1)의 신곡 '그리워해요'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투애니원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0시 '그리워해요'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쓸쓸한 겨울 감성이 묻어난 곡 '그리워해요'에서는 그동안 강렬한 이미지를 선보인 투애니원의 새로운 면을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앞서 예고된 뮤직비디오 속 씨엘의 알몸 노출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뮤직비디오에서 씨엘은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파격 누드로 시선을 모았다.

데뷔 후 지난 5년간 투애니원은 섹시 콘셉트와는 가장 거리가 멀었던 국내 대표 여성그룹이었기 때문에 이번 씨엘의 알몸 노출 공개는 반전이자 파격에 가까운 퍼포먼스가 아닐 수 없다.

이에 대해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씨엘의 이번 누드 장면은 섹시함을 내세우기보다는 여성의 외면적인 아름다움과 내면의 슬픔이 교차하는 장면으로서 마치 한 장의 예술사진을 보는 듯한 신비스러운 장면"이라 설명했다.

한편 투애니원은 오는 23일 열리는 '2013MAMA' 시상식을 시작으로 '그리워해요' 활동을 시작한다. 또 내년 3월부터는 서울을 시작으로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일본 등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