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산이 어디서 잤어, 폭발적인 반응에 감격 “저에게도 이런 일이…”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3-11-06 18:39


산이 어디서잤어

'산이 어디서잤어'

래퍼 산이의 신곡 '어디서 잤어'가 발표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산이는 오는 11월 말 새 미니앨범 ''NOT' Based on the True Story'를 발표하기에 앞서 6일 싱글 '어디서 잤어(feat. 버벌진트, 스윙스)'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신곡 '어디서 잤어'는 프로듀서 FAME-J의 흥겨운 힙합 비트에 버벌진트의 스마트한 래핑과 스윙스의 묵직한 래핑, 그리고 산이만의 디테일한 가사가 잘 조화된 명품 힙합곡. 버벌진트, 스윙스, 산이 세 명의 래퍼가 언더그라운드 시절 유일하게 함께 했던 버벌진트의 노래 '2008 대한민국' 이후 약 5년 만에 함께 뭉쳐 만든 곡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산이의 '어디서 잤어'가 화제를 모으는 이유는 전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던 후배 미쓰에이와 컴백일이 겹쳐 본의 아니게 경쟁을 하게 된 것.

산이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전 소속사 후배인 미쓰에이와 같은 날 컴백 싱글을 발표하게 되어 산이 역시 당혹스러워하고 있지만 선의의 경쟁으로 미쓰에이와 함께 둘 다 잘 되길 바라는 마음뿐이다"라며 "산이 역시 이번 컴백 앨범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고 열과 성을 다한 만큼 미쓰에이와 서로 좋은 결과를 얻어 함께 활동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산이는 각 포털 사이트와 온라인 음원 차트 순위 상위권에 신곡 '어디서 잤어'가 오르자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으헉 '어디서 잤어' 진입 3위. 저에게도 이런 일이 일어나게 해주신 여러분 고마워요"라고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