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우두유둘 '댄스왕', 공개 3시간만에 올킬…프라이머리 뛰어 넘나?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11-06 16:43


댄스왕

개그맨 유재석 가수 유희열의 하우두유둘 팀의 '댄스왕' 음원이 공개 3시간만에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MBC '무한도전-2013 자유로 가요제' 팀인 하우두유둘의 '댄스왕'이 공개했다.

공개된 '댄스왕'은 "I'M IN DA CLUB YEAH 소문대로야 OH GOOD 다들 기대해"라는 강렬한 느낌을 시작으로 유재석의 수준급 랩을 접할 수 있다.

또한 '댄스왕'은 "맘먹으면 박진영 (jyp), 내 스텝은 현진영 (히릿) 내 패션은 GD (swag) 내 체형은 간디 (toy)" 등의 재치 넘치는 가사로 팬들의 귀를 사로 잡고 있으며, 싸이의 '강남스타일'의 일부분을 삽입한 재미를 더하고 있다.

앞서 26일'무한도전'에서 하우두유둘의 '댄스왕' 녹음을 일부 보이면서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으며, 지난 2일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진행된 '2013 자유로 가요제'에서는 R&B곡인 '플리즈 돈 고 마이 걸' 무대만 소개돼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한편 표절 논란을 겪고 있는 프라이머리와 박명수의 거머리 팀 'I Got C'가 1위를 질주하고 있는 가운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하우두유둘의 '댄스왕'이 뛰어 넘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