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박지윤 '미스터리' 뮤비에 조용필 '헬로' 예수님 등장 눈길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10-18 08:29



박지윤이 신곡 '미스터리'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박지윤의 소속사 미스틱89는 17일 공식 유투브 채널(http://youtube.com/welcomeMYSTIC89)과 박지윤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parkjiyooncreative)를 통해 타이틀곡 '미스터리'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박지윤은 짙은 화장에 몸에 달라 붙는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박지윤은 자신을 둘러싼 남자들을 'Mr.Lee'라고 통칭하면서 '밀고 당기는' 관계를 만들어가는 끼가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다. 뮤직비디오 중간 중간 노래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포인트 안무까지 선보여 '여신이 돌아왔다'는 말이 절로 나오게 했다.

'미스터리'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여름 김예림의 'All Right' 티저 비디오를 연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백종열 감독이 연출했으며, 조용필의 뮤직 비디오 'Hello'에 출연해 '예수님'이라 불리며 눈길을 모았던 제임스 리 맥쿤이 출연했다. 뿐만 아니라 현재 국내 최고의 남자 모델인 에스팀 소속의 제이쿤, 박재근, 조민호가 출연해 세련되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었다. 이번 앨범의 총괄 프로듀서인 윤종신과 같은 소속사 식구인 조정치도 카메오로 등장해 폭소를 자아냈다.

'미스터리'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은 "드디어 박지윤이 돌아왔다!", "뮤직비디오가 한편의 광고 같이 스타일리쉬하다", "한 번 들으면 자꾸 생각나는 게 히트곡이다!", "박지윤은 여전히 너무 멋지다" 등의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타이틀곡 '미스터리'는 박지윤 특유의 음색이 잘 살아 있는 곡으로, 요즘 가장 핫한 아티스트인 프라이머리가 직접 작사, 작곡하여 레트로 풍의 신나는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를 만들어냈다. 프라이머리는 최근 MBC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에 출연하여 박명수와 함께 호흡을 맞춰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미스터리'에는 역시 랩퍼 산이가 참여해 노래와 잘 어울리는 산뜻한 랩핑을 선보여 완성도를 높였다.

박지윤은 21일 '미스터리'의 음원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