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제니, 지드래곤 컴백무대 지원 사격 ‘첫 방송 출연’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09-08 14:52 | 최종수정 2013-09-08 14:53


김제니, 지드래곤 컴백무대 지원 사격

'김제니, 지드래곤 컴백무대 지원 사격'

가수 지드래곤의 컴백 무대에 YG엔터테인먼트에서 준비 중인 걸그룹 멤버 김제니가 등장한다.

정규 2집을 발표한 지드래곤이 8일 SBS '인기가요' 무대에 올라 신곡들을 처음 선보인다. 지드래곤은 '인기가요'에서 '늴리리아' '블랙' '미치GO' 총 세곡을 선보일 예정으로, 세 곡 모두 방송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곡들이다.

특히 이번 무대에는 화제를 모으고 있는 YG의 신인 걸그룹 멤버인 김제니가 피처링으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제니는 지드래곤의 이번 앨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블랙'에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지난해 발표한 지드래곤의 '그XX' 뮤직비디오에서 상대 여배우로 출연 했던 만 17살 소녀. 이국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김제니는 새로운 사진이 공개될 때마다 크게 화제가 되었던 인물로서 이번 무대를 통해 처음으로 방송에 출연한다.

지드래곤의 컴백 무대에 김제니가 오른다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제니 지원사격에 지드래곤 컴백무대가 더 기대된다", "김제니, 드디어 첫 방송출연?", "김제니 노래 부르는 모습 궁금하다", "지드래곤과 김제니의 조화,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