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너는 내운명' 양상국 맞선녀 박일준 딸, '제시카 고메즈 닮은 미모'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09-07 18:11


양상국 박일준 딸

'너는 내운명 양상국, 박일준 딸과 맞선'

'결못남' 개그맨 양상국과 중매에 나선 가수 박일준이 제시카 고메즈를 닮은 자신의 딸 박혜나 씨를 공개해 화제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너는 내 운명' 2회에서는 '결혼 못한 남자' 양상국이 자신의 반쪽을 찾기 위해 출연했다.

이날 총 12명의 중매인들이 양상국의 짝을 찾아 주기 위해 여성을 데리고 나왔다. 특히 이들 중 박일준은 자신의 딸을 데리고 나왔다.

박일준은 "오늘 내 딸을 데리고 나왔다. 우리 딸은 100% 자연산이다"라며, "제시카 고메즈를 닮았다. 직업은 승무원이었다. 지금은 건국대학병원 비서실에서 근무한다. 대학 생활 4년 내내 장학금을 받았다"고 소개해 양상국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이에 공개된 박일준의 딸 박혜나는 씨는 이국적인 미모를 지닌 소유자로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 이에 패널로 출연한 박지윤은 박혜나 씨의 미모에 놀란 양상국을 관찰하며 "얼굴이 유독 밝았다"고 지적했다.

박혜나 씨는 양상국의 중매녀로 출연한 이유에 대해 "잘생긴 분을 별로 안 좋아한다. '인간의 조건'에서 보여준 인간적인 모습이 좋았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한편 이날 양상국은 설거지가 안 된 그릇들이 가득 쌓여 있고 찬장에는 라면과 번데기 등 인스턴트식품이 가득한 '결못남'의 집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