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여진구 스티브잡스, 싱크로율 100% '예측불가 코믹 캐릭터'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09-05 17:58


여진구 스티브잡스

'여진구 스티브잡스'

배우 여진구가 스티브 잡스로 완벽 변신했다.

최근 진행된 tvN 새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의 촬영장에 등장한 여진구는 스티브 잡스를 연상케 하는 천재 컴퓨터 프로그래머로 완벽하게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여진구는 동그란 테의 안경과 검은 터틀넥, 청바지 그리고 회색 운동화까지, 스티브 잡스 하면 떠오르는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완벽한 스티브 잡스표 패션과 더불어 태블릿PC까지 들고 있는 그의 모습은 그야말로 싱크로율 100%의 닮은꼴을 자랑한다.

이는 여진구가 '감자별'에서 미스터리한 천재 컴퓨터 프로그래머 홍혜성 역을 맡아 감칠맛 나는 코믹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기 때문.

극중 홍혜성은 홀로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익혀 어려운 스마트폰 앱 개발도 혼자서 뚝딱 해내는 인물로 여기에 대화를 항상 반어법으로 하는 버릇이 있는 예측불가의 캐릭터다.

한편, 김병욱 감독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감자별 2013QR3'는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일일시트콤이다. 오는 23일부터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9시 15분에 만나볼 수 있다.

여진구 스티브잡스 닮은꼴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여진구 스티브잡스 완벽 변신에 깜짝", "여진구 스티브잡스 빙의까지?", "여진구 스티브잡스 너무 잘 어울린다", "여진구 스티브잡스, 독특한 4차원 캐릭터 기대된다", "여진구 스티브잡스 완벽 재현, 애쉬튼 커쳐도 울고갈 판", "여진구 스티브잡스? 실제로도 전교에서 엄친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