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성유리 사복, 수수한 티셔츠 '반짝이는 동안 미모' 과시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09-02 18:02


성유리 사복

'성유리 사복'

배우 성유리가 대기실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성유리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최근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의 새 안방마님으로 자리하며 엉뚱하면서도 솔직, 털털한 '성유리 표' 입담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그녀의 촬영 전 모습을 공개했다.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힐링캠프' 촬영장에 모습을 드러낸 성유리는 방송을 준비하는 동안 연신 밝은 미소를 지어 보였으며, 이에 스태프들 역시 행복감을 드러내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질 않는 현장 분위기를 이끌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공개된 사진 속 성유리는 깔끔하게 하나로 올려 묶은 머리로 발랄함을 더했으며, 수수한 모습으로 친근함과 청순미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는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더욱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성유리 사복 사진 공개에 네티즌들은 "성유리 사복, 나이를 모르겠다", "성유리 사복, 더 어려보여", "성유리 사복 차림, 동네 예쁜 누나같은 친근함", "성유리 사복 입어도 자체발광 미모"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귀여운 야망녀', '맹유리', '예능 새싹' 등의 다양한 수식어를 이끌며 자연스럽고 솔직한 본연의 모습을 유감없이 선보이고 있는 성유리의 SBS '힐링캠프'는 2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