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은지, ‘웃찾사’ 첫 출연 “실리콘 냄새 나” 깨알 신고식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3-09-01 15:27


박은지

방송인 박은지 과거사진이 공개됐다.

박은지는 1일 방송된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에 출연해 개그맨 김민수, 이종수와 함께 새 코너인 '뱀파이어와의 인터뷰'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기자 역을 맡은 박은지는 뱀파이어 김민수, 박쥐 이종수와 함께 무대에 등장했다. 김민수는 박은지에 다가가 냄새를 맡는 제스처를 취하며 "내가 좋아하는 A형이야. 음 실리콘 냄새"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쥐역의 이종수는 "어떤 표정이라도 변신을 할 수 있다"며 박은지의 성형 전 모습을 흉내내며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지는의 통통한 볼살에 풋풋한 외모로, 사진을 접한 박은지는 크게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 하며 "뭐하는 거예요. 이런 거 어디서 났어"라고 외쳤다. 이에 김민수는 이종수에게 "네가 너무 했어. 어디서 사람 같은 사진을 가져와서"라고 면박을 줘 또 한 번 웃음을 선사했다.

성형수술 사실을 인정하며 관객들에게 웃음 폭탄을 선사한 박은지의 예능감에 누리꾼들은 "박은지, 성형 사실인정 완전 쿨하네", "박은지 웃찾사 앞으로 더욱 기대된다", "박은지 과거사진, 방송에서 많이 공개됐던 사진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은지가 출연한 '뱀파이어와의 인터뷰'는 김민수(뱀파이어 역)를 취재하기 위해 온 박은지(여기자 역)가 겪는 다양한 해프닝을 그린 코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