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 휴가 시즌까지 겹치면서 15일부터 18일까지 광복절 연휴가 최대 4일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이에 온라인 게임사들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드래곤플라이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반 온라인'에서도 '태극기를 찾아라'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미니 플래시 게임을 플레이해 '태극기', '광복절', '8.15' 카드를 획득하면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미니 플래시 게임 참여율이 높은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신규 의상 세트 아이템을 제공하며, 부분 유료 아이템을 구매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마신급 무기 아이템, 강화 패키지, 요정 강화 패키지 등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을 덤으로 주는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2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워게이밍코리아의 탱크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는 '광복절 기념 특별 임무' 이벤트를 18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무작위 전투에서 4단계 이상 전차로 자신이 발견한 적에게 1000이상 피해량을 달성하면 보너스 경험치를 제공하고, 15대 누적 격파하면 8만1500 크레딧 보너스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광복절부터 오는 18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첫 승리를 하면 경험치 5배를 추가 제공하며, 모든 9단계, 10단계 전차 승무원에게는 경험치 보너스를 각각 2배, 3배 추가 지급한다.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크리티카'에선 15일 오후 5시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1만 K포인트를 지급하며, 한정판 아바타 '찬란한 기개', 활력의 증표 15개를 증정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