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컴투스 골프게임 '골프스타', 25일 출시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3-07-22 14:47



컴투스는 모바일 3D 리얼 골프 게임 '골프스타'의 국내 서비스를 앞두고, 게임 사전등록을 받는 '골프스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인터넷을 통해 신청 받으며, 컴투스 블로그(blog.com2us.com)와 컴투스 공식커뮤니티 (cafe.naver.com/com2usfamily) 등을 통해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등록을 희망하는 유저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기입하면 신청이 완료되며, 이후 SMS를 통해 쿠폰코드를 발급 받게 된다.

오는 25일로 예정된 '골프스타'의 국내 출시 이후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한정판 의상세트와 환영패키지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컴투스는 이외에도 사전등록 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박인비 프로 캐리커처가 인쇄된 실제 스릭슨 골프공과 스릭슨, 테일러메이드 골프공 아이템 등을 선물한다.

'골프스타'는 지난 4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해외 마켓에 선출시하며 영국 등 해외 43개국에서 앱스토어 스포츠 장르 1위에 오르고, 최근 '이달의 우수게임'에서 4월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되며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