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지현, 10년 전 동국대 졸업앨범 '여신 미모 여전'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06-13 13:51 | 최종수정 2013-06-13 13:52



배우 전지현의 대학시절 여신 미모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졸업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여러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전지현의 10여 년 전 대학시절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국대 연극영화과 출신인 전지현의 대학시절 사진에는 친구들과 함께 한 캠퍼스 생활부터 강의실 모습, MT까지 다양하다.

특히 이중에서 졸업사진이 단연 눈길을 끌고 있다. 민소매 블랙 원피스를 입고 특유의 긴 머리카락을 단정히 내린 그녀는 단아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내고 있다.

아직 살짝 통통한 볼살이 있는 귀여운 모습과 함께 수수한 메이크업으로 청순한 모습까지 겸비한 전지현은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며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굴욕 없는 완벽한 과거 사진은 전지현 밖에 없을 듯", "유부녀인 지금 모습까지 한결같은 미모다", "전지현 대학시절 캠퍼스에서 빛이 났을 듯", "전지현은 그냥 평생이 리즈인 듯"등의 찬사를 보내고 있다.

한편 지난해 4월 전지현은 금융업에 종사하는 최준혁 씨와 결혼 했으며, 영화 '베를린' 이 후 각종 CF로 활발하게 활동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