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예준 코 성형고백 “들린 코와 큰 콧구멍 콤플렉스”

기사입력 2013-06-12 14:47 | 최종수정 2013-06-12 14:48

이예준
이예준

Mnet '보이스코리아2' 우승자 이예준이 성형수술 사실을 고백했다.

최근 진행된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 녹화에는 '보이스코리아2' 톱4 이예준, 이시몬, 유다은, 윤성기가 출연했다.

이날 우승자 이예준은 어린 시절부터 겪은 외모 콤플렉스에 대해 털어놨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뚱뚱해서 늘 외모에 자신이 없었다. 몸무게가 가장 많이 나갔을 때는 70kg을 넘은 적도 있다. 살짝 들린 코와 큰 콧구멍도 콤플렉스"라고 밝혔다. 이어 "이런 외모 콤플렉스 때문에 가수의 꿈을 꿔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인터뷰 도중 이예준은 "사실 코를 고쳤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코 성형 직후 우리 집 강아지가 얼굴을 쳐서 실리콘이 살짝 돌아갔다. 그래서 보수공사를 하려고 했는데 '보이스코리아2'에서 계속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는 바람에 할 시간이 없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예준은 "원래 성형수술에 부정적이었는데 지금은 성형이 콤플렉스를 가진 사람에게 자신감을 주는 수단이 될 수 있다고 본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한편 최고의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 뒤에 숨겨진 '보이스코리아2' 톱4의 매력은 12일 오후 7시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