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장윤정 볼륨몸매 이정도? 도경완 뒤흔든 '과감 웨딩드레스'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06-12 17:08 | 최종수정 2013-06-12 17:08


장윤정 과감한 웨딩드레스 자태

가수 장윤정과 도경완 KBS아나운서 커플의 웨딩 사진이 공개됐다.

아이웨딩네트웍스 측은 장윤정 도경완 커플의 공식 웨딩촬영 사진을 공개하며 "현재 두 사람이 결혼 준비에 한창이며 순조롭게 모든 결혼 준비가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장윤정 도경완 커플의 웨딩촬영은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 김보하 작가의 촬영으로 진행됐으며 촬영현장에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지인들이 두 사람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해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이 진행됐다.

장윤정은 심플한 드레스를 입고 베일을 쓴 옆모습으로 우아한 자태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으며 특히 장윤정 도경완의 로맨틱한 키스신을 담은 컷이 공개되어 많은 화재를 불러모으고 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중에서도 가슴라인이 브이 형태로 깊이 파진 드레스를 입고 망사 모자를 쓴 장윤정의 모습은 청순하면서도 도발적인 신부의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볼륨이 드러난 웨딩드레스 자태에 발이 아픈 듯 구두를 벗어 카메라를 응시하는 포즈는 신랑 도경완의 마음을 심하게 요동치게 했다는 후문.

한편, 장윤정 도경완 커플은 오는 28일 오후 1시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결혼식을 올린다.<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