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푸른거탑' 정진욱, 하트 인증샷으로 '윤후 사랑해' 동참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06-11 21:17



tvN '푸른거탑'에 출연하고 있는 개그맨 정진욱이 '윤후 사랑해' 운동에 동참했다.

정진욱은 11일 자신의 소셜다이어리 버디업에 "윤후 사랑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진욱은 사진 편집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16컷 분할로 '하트 인증샷'을 만들어 윤후에게 보내는 하트를 완성했다.

정진욱은 빨간색 모자를 쓰거나, 선글라스를 쓰는 등 16컷 모두 각기 다른 표정을 지은 채 손으로 하트를 만들고 있어 네티즌들이 시선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기발한 생각이네요" "진짜 윤후가 좋아할 것 같아요" "윤후가 힘이 나겠네요! '윤후 사랑해' 아직 동참 못 하신 분들 서두르세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지난 10일 '윤후 안티카페' 개설이 수면으로 떠오르자 '윤후 안티카페'라는 단어가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윤후가 상처 받을 것을 우려해 부정적인 연관 검색어를 끌어 내리고자 하는 일환으로 시작된 '윤후 사랑해' 운동은 정진욱 외에도 슈퍼주니어 강인, 가수 백아연, 애프터스쿨 리지 등이 이 운동에 참여 했다.

한편 '윤후 안티카페' 개설자는 11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안녕하세요. 윤후 군의 팬 카페(천사)를 개설하려고 합니다"라고 글을 남겨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