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효리 '배드걸 피자', '꼬앨밥' 제치고 야간 메뉴 등극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06-07 11:31


이효리 배드걸피자 /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가수 이효리의 배드걸 피자가 야간매점 메뉴로 등극했다.

지난 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이효리는 절친인 방송인 안혜경와 배우 윤승아, 디자이너 요니P와 함께 출연해 야간매점 메뉴 대결을 펼쳤다.

이효리의 배드걸 피자는 레시피 공개와 함께 고칼로리 '악마의 레시피'라는 별명을 얻어 그 정체에 더욱 눈길이 쏠렸다.

이날 이효리는 원가 1350원에 요리시간 6분 30초가 소요되는 일명 배드걸 피자를 소개했다.

배드걸 피자는 토르티야 위에 땅콩버터를 최대한 얇게 바르고 얇게 자라 올린 바나나 위에 초코 잼을 듬뿍 뿌린다. 그 위에 모차렐라 치즈와 견과류를 마무리로 올려 그대로 7분 정도 굽기만 하면 완성되는 초간단 메뉴.

이효리의 배드걸 피자를 맛본 맛평가단은 "맛있다" "행복하다"며 깨알 감탄을 선보이기도 했다.

그런 가운데 윤승아의 매콤짭짤한 꼬앨밥 역시 "너무 맛있다"며 호평을 얻었고, 이효리의 배드걸 피자와 윤승아의 꼬앨밥은 동점을 얻어 두 개 모두 시식메뉴가 되었다.

시식 결과 고칼로리인 배드걸 피자는 압도적인 몰표를 얻으며 야간매점 37호 메뉴 등극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는 이상순과의 연애 담에 대해 전하는 중 이상순의 전 여자 친구인 요조를 언급해 요조에 관심이 쏠렸다. 이어 윤승아는 공개연인인 김무열과의 서로의 애칭을 공개하며 김무열 또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