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한소영이 학창시절 성적표를 공개해 화제다.
한소영이 최근 종영한 케이블채널 MBC 에브리원 '싱글즈2'에서 공개한 학창시절 성적표가 또 다시 온라인상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그녀는 학창시절 성적을 묻는 질문에 "전교 1등과 경기도 전체 모의고사에서 1등까지 해봤다"며 "과외나 학원 한번 다니지 않았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소영의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한소영은 학창시절 성적표에 늘 '올 수'를 유지할 정도로 학업에 충실했었다"고 말해 또 한번 놀라게 했다.
이어 한소영은 또 부모의 반대를 무릅쓰고 의대를 포기하고 명지대 연극영상학과에 진학한 이유에 대해 "평소 명품 배우 장미희 선생님을 연기 멘토로 생각하고 있었다"며 "이론과 연기를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다는 점을 들어 명지대 진학을 결정했다"고 설명했으며, "성적이 좋고 모범적인 학생에게 수여하는 로타리클럽 장학금을 학교 대표로 두 번 받았다"고 설명해 또 한번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한소영은 최근 종영한 MBC에브리원 '싱글즈2'에 클라라, NS윤지와 함께 출연하며 해박한 뷰티 정보를 제공해 '뷰티테이너'란 애칭을 시청자들에게 들은 바 있으며, 현재는 MBC QueeN 채널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에서 순둥이 캐릭터 지수 역으로 연기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