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액토즈, '밀리언아서'에 다양한 이벤트로 인기몰이 지속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3-05-14 11:25 | 최종수정 2013-05-14 11:25



액토즈소프트는 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13일부터 15일까지 '1차 인자전 배틀'을 실시한다. '인자전'이란 일종의 카드조각을 의미하는 '인자'를 수집해 한 장의 카드를 완성해 나가는 '카드조각 배틀 시스템' 으로서, 특정 카드를 지속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번 '인자전'의 경우, 각 세력별로 얻을 수 없는 인자를 다른 아서와의 조각 배틀에서 승리하거나 이벤트 비경 탐색을 통해 획득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추가된 인자 조각 '관습의 틀' 9조각을 모두 모으면 6성급 슈퍼 레어 플러스 등급 카드 '그라게즈안눈'을 획득할 수 있다.

두번째로 신입 아서를 위한 슈퍼레어급 보상이 출현한다. 지난 9일을 기점으로 신규로 가입하는 '밀리언아서' 유저들에게 게임을 보다 수월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튜토리얼 완료 시 지급되는 신규가입 보상 내역을 더욱 확대 지급한다. 이에 따라 뽑기티켓 10장, BC 회복약 5개, AP 회복약 5개, 인연포인트 및 골드를 제공하며, 5성급 슈퍼 레어 카드 3장 (란슬롯, 가웨인, 갤러헤드)를 100% 지급한다. 그 외에도 추첨을 통해 갤럭시 S4,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오는 6월 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0일 상당수 유저들의 니즈를 반영한 밀리언아서 '포인트 초기화 마법서' 아이템이 추가됐다. 포인트 초기화에 대한 내용은 서비스 이래 상당수의 유저들이 바랐던 내용으로 해당 아이템을 사용할 경우 스테이터스의 재분배가 가능해진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