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월드투어' 씨엔블루 정용화 "조용필 선배님 트렌디한 음악에 놀라"

김표향 기자

기사입력 2013-05-10 18:17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월드투어를 진행 중인 씨엔블루가 홍콩 공연을 앞두고, 최근 새 앨범 '헬로(Hello)'를 발표한 '가왕' 조용필에 대한 존경을 표했다.

10일 오후 홍콩의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Asia World Expo Arena)'에서 2013 월드투어 '블루문' 네 번째 공연을 앞두고 한국 취재진과 만난 씨엔블루는 "조용필 선배님은 정말 대단한 분"이라며 감격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씨엔블루 리더 정용화는 "처음 조용필 선배님의 음악을 들었을 때 놀랐다. 요즘 트렌드에 맞는 곡을 이렇게 잘 부르실 수 있을까 감탄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조용필 선배님을 보면서 내가 과연 그 나이가 되었을 때 트렌디한 음악을 멋있게 소화할 수 있을까 생각해보게 됐다"며 "역시 음악은 내공이 탄탄해야 한다는 것, 그리고 시간을 이길 수 있는 건 없다는 걸 깨달았다"고 말했다. 또 "우리 씨엔블루도 조용필 선배님처럼 되고 싶다"고 각오를 덧붙였다.

씨엔블루는 10일과 11일 이틀간 홍콩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당초 11일 하루로 계획됐던 이번 공연은 티켓 예매 오픈 5분 만에 전석이 매진돼 10일 공연이 하루 더 추가될 정도로 현재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앞서 대만, 싱가포르, 태국에서 월드투어를 진행한 씨엔블루는 홍콩 공연을 마친 후 이달 25일과 26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한국 공연을 가질 계획이다다. 이후 호주와 필리핀, 중국, 말레이시아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홍콩=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