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디셈버 DK, 군입대전 마지막 앨범 '고잉 홈' 발표. 멤버 윤혁 삭발 응원?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05-03 09:19 | 최종수정 2013-05-03 09:19





실력파 가수 디셈버의 멤버 DK(본명 한대규)가 군입대 전 마지막 앨범 'Going Home'을 공개한다.

디셈버 DK는 3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Going Home'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첫 공개한다. 특히 공개될 뮤직비디오에는 지난 2월 먼저 군입대 한 멤버 윤혁의 미공개 삭발영상이 생생하게 담겨 긴 여운을 남기고 있다.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일부 공개된 스틸컷 속의 윤혁은 머리를 자르며 거울에 비친 어색한 자신의 모습에 멋쩍은 듯한 귀여운 웃음과 강렬한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상반된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DK가 군입대 전에 발표하는 마지막 노래를 위해 윤혁이 3개월 동안 감춰뒀던 삭발장면이 담긴 미공개 영상을 선물, 깜짝 영상으로나마 DK를 응원하고 나선 것이다.

이처럼 DK의 신곡 'Going Home' 뮤직비디오에는 디셈버로 인연을 맺은 두 남자의 가수활동 모습과 윤혁의 삭발영상이 깜짝 등장, 두 남자의 끈끈한 우정이 느껴진다. 'Going Home'은 히트작곡가 조영수가 군입대를 하게 된 디셈버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만든 노래로 대중적인 멜로디 속에 DK의 짙은 감성이 어우러진 컨츄리풍의 발라드이다.

한편 디셈버 DK는 오는 7일 경기도 의정부 306보충대에 입소, 현역으로 군 복무한다. 이에 앞서 디셈버의 또 다른 멤버 윤혁은 지난 1월 입소한 후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하고 있다.

2009년 데뷔한 디셈버는 그 동안 '배운게 사랑이라' '별이 될게' 'She's gone' '가슴으로 운다' 'Don't Go' '기억을 걷다보면' 등 많은 곡을 히트시키며 음원시장에서 최강자로 군림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