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수지 ‘직찍 vs 보정’ 차이가 뭐야 ‘반짝반짝 미모’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04-25 09:38 | 최종수정 2013-04-25 09:41



미쓰에이 멤버 수지의 화보 보정 전후 굴욕 없는 비교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수지는 최근 프리미엄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의 새로운 여름 컬렉션을 촬영했다. '자연으로 떠나는 여행에서 만난 열대 낙원'을 콘셉트로 한 이번 화보는 건강한 섹시미를 선보이며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그녀만의 깨끗하고 싱그러운 매력으로 표현해 냈다.

이에 한 커뮤니티에는 수지의 스와로브스키 촬영장 직찍을 공개하며 보정 된 화보와 차이 없는 비교컷에 많은 네티즌들이 찬사를 보내고 있다.

새하얀 아기피부를 자랑하는 수지는 보정 전 후 별 다른 차이가 없었으며, 섹시한 콘셉트의 스타일에서도 늘씬한 각선미와 8등신 몸매를 자랑해 시선을 모았다. 또한 각각의 콘셉트에 따른 다양한 표정과 미소들은 팬들의 마음을 녹이며 수지의 팔색조 매력이 돋보이고 있다.

수지의 보정 전후 비교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 끗 차이도 없네요", "전부다 화보인 줄", "이렇게 사랑스러울 줄이야", "너무 완벽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수지의 이번 스와로브스키의 주얼리 컬렉션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