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민희-장윤정 열애에 이정재, 이수혁, 노홍철 '불똥'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04-24 15:59


이정재, 이수혁, 노홍철 <사진=스포츠조선DB>

'이정재, 이수혁, 노홍철... 이들의 조합은?'

24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배우 조인성와 김민희의 열애사실을 보도했다. 이 가운데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이정재와 이수혁까지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들은 과거 김민희의 공겨 연인이었다는 공통분모를 가지고 있다. 김민희는 지난 2004년 이정재와 열애사실을 알리고 공식 연인임을 선언했으며, 열애 3년만에 열애의 종지부를 찍었다.

이후 김민희는 지난 2008년 7살 연하 모델 이수혁과의 열애를 시작. 이때도 언론에 공개돼 대표적인 '연상연하'커플로 눈길을 끌었다. 또 과거 이수혁은 한 방송에 출연해 "과거 연상연하 커플로 공개연애를 했을 때의 사랑 경험이 연기에 도움이 되냐"고 묻자 결별 후에도 "도움이 된다"며 솔직하게 대답한 바 있다. 그러나 이들의 지난 2010년 2년여 간의 연애를 마무리했다.

이 외에도 지난 22일 가수 장윤정과 KBS 도경완 아나운서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며 덩달아 장윤정의 전 연인 노홍철에 관심이 쏠렸다.

장윤정과 노홍철은 지난 2008년 SBS '일요일이 좋다-골드미스가 간다' 코너에서 만나 2009년 5월 공식 연인임을 선언했으나, 공개 연애 9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