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신소율,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 캐스팅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3-04-17 13:38 | 최종수정 2013-04-17 13:38



배우 신소율이 SBS 새 일일극 '브라보 마이 라이프(가제)'에 캐스팅됐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MBC '옥탑방왕세자'를 만든 신윤섭 PD와 SBS '가문의 영광' 등을 집필한 정지우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어쩔 수 없이 한 가족으로 엮여 서로를 질시하고 무시하지만 가족이란 태두리안에서 차츰 서로를 이해하고 상처를 보듬으며 어른으로 성장해 가는 내용을 그린 가족 드라마다. 신소율은 극중 재벌가 둘째딸이자 패션그룹 홍보팀 홍보실장 신주영 역을 맡았다. 신주영은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평범한 집안의 아들 공현석(최태준)을 사랑하지만 정략 결혼 상대가 나타나면서 갈등하게 되는 인물이다. 그동안 '마이더스' '뿌리깊은 나무' '응답하라 1997' '청담동 앨리스' 등에서 톡톡 튀는 연기로 관심을 끌었던 만큼 개성있는 캐릭터로 눈도장을 찍을 예정.

신소율은 "배우는 연기할 때 가장 행복감을 느낀다. 이번 작품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면서 행복하게 연기하겠다. 열심히 준비해 최선의 모습을 보여드리 ㄹ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 가족액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신소율의 연기 스펙트럼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릴 수 있는 계기가 될 작품이라 생각된다.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가족의 탄생' 후속으로 5월 방송될 예정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