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위메이드, 두뇌 퍼즐 게임 '매일매일 스토쿠 for Kakao' 출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3-04-16 17:06 | 최종수정 2013-04-16 17:07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16일 두뇌 트레이닝 퍼즐 게임 '매일매일 스도쿠 for Kakao'를 출시했다.

위메이드의 자회사 위메이드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매일매일 스도쿠 for Kakao'는 수학 퍼즐의 유익함에 즐거움까지 더한 모바일 게임으로,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안드로이드 및 iOS버전을 모두 만날 수 있다.

'매일매일 스도쿠 for Kakao'는 '스도쿠' 기본 규칙에 따라 가로/세로/블록 빈 칸에 숫자가 중복되지 않도록 채워 넣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4X4/6X6의 캐주얼 모드를 도입하고 초딩, 중딩, 고딩, 박사 단계의 난이도 선택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원활한 진행을 도와줄 특수 아이템 그리고 경험치 상승, 시간 연장 등의 고유 능력을 지닌 30여 종의 동물 캐릭터를 사용해 아이큐 점수를 획득하고, 이를 통해 카카오톡 친구들과 선의의 경쟁을 펼칠 수 있다.

위메이드는 '매일매일 스도쿠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시작했다. 5월 7일까지 아이큐 점수 150점 이상을 달성하는 이용자들 중 매주 한 명씩 선정해 장학금 100만원을 지급하고, 위메이드 모바일 통합 브랜드인 위미(weme)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eme.wemade)에 스도쿠를 함께 즐길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