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초액션 RPG '크리티카', 대규모 이벤트와 업데이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3-04-05 13:28



NHN한게임은 초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초(超)액션 시대 선언' 대규모 이벤트를 개최하고 만 레벨 던전과 아이템 밸런스 조정 및 길드 업데이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우선 4일부터 3주간 진행되는 '폼 나게 1등 상품만 쏴야, 초선물의 완성!'은 경품 1등 상품만 모아놓은 이벤트로, 하루 한번 로그인 시 응모할 수 있다. 첫째 주 초성능 게이밍 PC 10대를 시작으로 매주 스페셜 선물이 차례대로 공개된다.

아이패드 미니, 삼성 27인치 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닥터드레 이어폰, 칼렙디자이어 백팩 등의 경품으로 준비됐으며, 계정 생성 후 24시간 이내 신규로 게임플레이한 유저에게는 가입 즉시 3회 응모권을 지급한다.

두번째 '쿨하게 100% 쏴야, 초선물의 완성' 이벤트는 18일까지 2주간 매일 접속하는 유저에게 하루 1회 전설 마법 부여 구슬, 속성 강화 구슬, 골드룬 등 진귀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진귀한 보물단지'와 부활석 5개를 지급한다는 내용이다. 3주간 매 주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는 전 스테이지에 걸쳐 아이템 드랍률 2배 혜택을 제공하며, 만렙 던전인 '포스 던전' 입장권 2장과 열쇠 2개가 추가로 지급된다.

게임 업데이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유저 눈높이에 맞춰 만 레벨 던전들이 깊이감 있는 초액션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조금 더 쉬운 난이도로 빠르게 플레이할 수 있게 되며, 희귀 아이템과 전설 아이템의 드랍률이 대폭 상승해 아이템 수집의 재미를 준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