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섹시미녀 배우 김혜진 성형외과 모델로 활동, 이유는?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3-04-04 09:51 | 최종수정 2013-04-04 09:51


사진제공=프로필성형외과

미녀 배우 김혜진이 성형외과 모델로 발탁됐다.

김혜진은 지난 2월 설특집으로 방송한 SBS '스타 애정촌'에서 여자 1호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선우 강은비 안영미 정소영 등과 함께 출연한 김혜진은 남다른 몸매와 섹시한 매력으로 남성 출연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예전 드라마 '아이리스' '동이' '불멸의 이순신' '사랑을 믿어요' 등에도 출연하며 관심을 모았던 김혜진이 최근 프로필 성형외과의 프로필메이트로 발탁돼 주목받고 있는 것.

그는 '동이'에서는 단아한 한국 여인의 모습을, 또 '아이리스' '사랑을 믿어요' 등 현대극에서는 완벽한 몸매와 섹시미를 겸비한 세련된 매력을 물씬 풍기면서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르며 프로필메이트가 됐다.

프로필 성형외과 정재호 원장은 "김혜진은 작은 얼굴과 서구적인 이목구비를 가진 단순히 예쁘기만 한 배우가 아닌, 웃는 얼굴 속에 아름다움과 자신감이 숨어있는 배우다"라며 메이트로 발탁한 배경을 설명했다.

모델 발탁 후 화보와 홍보 영상 촬영 현장에서 아름다운 미소로 화기애애한 촬영을 이끌어간 배우 김혜진은 "많은 여성들의 자신감 회복을 도우며 아름다운 미소를 찾아주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