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잇츠 오버(IT´S OVER)'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하이가 함께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직비디오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고 엉뚱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이하이의 남자친구로 등장하는 '곰곰이(이하이가 지어 준 곰 캐릭터 별명)'는 한마디로 전형적인 나쁜 남자로 뮤직비디오는 이하이가 곰곰이에게 더 이상 당하지 않고 귀여운 복수를 하는 내용이다.
이하이는 곰곰이를 설명하던 중 뮤직비디오 감독에게 갑자기 "감독님도 저 곰과 같은 남자인가요?"라고 뜬금 없이 물어보더니 "그렇다면 멱살을…"이라는 멘트로 폭소를 자아내게 만들었다.
볼링핀을 넘어뜨리는 장면에서 감독이 시범을 보이며 "잘 할 수 있죠?"라고 물어보자 혼자 골똘히 생각하는 모습으로 대답 대신 "슝~~~"이라고만 말하다 갑자기 정신을 차린 듯 "네?"라고 되묻는 귀여운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무대 위에서 나이답지 않은 성숙한 목소리와 한층 발전된 무대 매너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하이는 이번 메이킹 필름에서는 16세 소녀다운 엉뚱발랄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이하이는 3월 7일 공개된 정규앨범의 첫 타이틀곡 '잇츠 오버'를 포함한 PART1에 이어 오는 3월 21일에는 두 번째 타이틀곡 '로즈'와 PART2, 그리고 음반을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