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돈나, 싸이에 나쁜손(?) '합동공연 인증샷'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2-11-15 11:26 | 최종수정 2012-11-15 11:37



가수 싸이가 팝디바 마돈나와의 합동공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싸이는 1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 사진은 어떻습니까?(How do you like this pic?)"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함께 합동공연을 펼친 마돈나와 싸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멋진 무대 의상을 입고 한 손을 허리에 올린 채 당당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특히 싸이의 어깨에 다정하게 손을 올리며 일명 '나쁜 손'을 연출한 마돈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앞서 싸이는 13일(현지시각) 미국 뉴욕 메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열린 마돈나의 콘서트에 깜짝 게스트로 초청돼 합동무대를 선보였다. 싸이는 마돈나와 함께 '기브 잇 투미(Give It 2 Me)'와 '강남스타일'을 리믹스한 곡에 맞춰 커플 말춤과 과감한 부비부비 댄스를 선보이며 전 세계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합동 공연 직후 싸이는 자신의 트위터에 "PSY x MAdonna x Gangnam Style x Gie it To Me"라며 공연 영상을 게재해 현장 분위기를 그대로 전했다.

이를 접한 배우 윤은혜는 "오빠 마돈나 공연 영상 비몽 사몽보다가 정신 번쩍! 대박! 완전 소름 돋아요. 멋있다"며 놀라워했고, 이에 싸이는 "나는 오죽하겠냐. 언니 포스 덜덜하더라"고 말하며 공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15일(한국시간)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인 '핫100(HOT100)'에서 5위를 기록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