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동방신기 'Catch Me' 안무 오늘(28일) 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2-09-28 08:34 | 최종수정 2012-09-28 08:35



동방신기의 타이틀곡인 '캣치 미(Catch Me)' 안무 연습 영상이 28일 공개된다.

28일 유튜브 에스엠타운 및 유튜브 동방신기, 페이스북 에스엠타운, 페이스북 동방신기 등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영상은 타이틀곡 '캣치 미'의 파워풀한 안무를 연습하는 동방신기 멤버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동방신기만의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만큼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캣치 미' 안무는 세계적인 안무가 토니 테스타가 맡아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지난 24일 뮤직비디오 공개 후 '헐크춤, '용틀임춤', '거울춤'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며 많은 화제를 모아, 동방신기의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26일 출시된 새 앨범 '캣치 미'는 발매되자마자 한터차트, 핫트랙스 등 각종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는 물론 일간 차트까지 연일 1위를 휩쓸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케 한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10월 5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6일 MBC '쇼!음악중심', 7일 SBS '인기가요' 등에 잇따라 출연해 'Catch Me'의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