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패리스힐튼, 김장훈과 '뿌잉뿌잉'…"재밌고 좋은남자"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2-08-28 11:01 | 최종수정 2012-08-28 11:08



할리우드 스타 패리스힐튼이 가수 김장훈과 뿌잉뿌잉 포즈를 선보였다.

패리스힐튼은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나랑 김장훈이 함께 찍은 이 사진들 정말 좋다. 김장훈은 정말 재밌고 좋은 남자다. 김장훈과 촬영하면서 좋은 시간 보냈다(Love these pics of me & Kim Jang Hoon. Such a nice guy & funny too! Had a great time shooting with him)"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패리스힐튼은 김장훈과 나란히 서서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화이트 원피스로 늘씬한 몸매를 드러낸 그녀는 김장훈과 함께 양 손을 볼에 대고 깜찍한 '뿌잉뿌잉'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패리스힐튼은 지난 24일에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김장훈과 촬영 중. 그는 정말 좋은 남자!(On set shooting with Kim Jang Hoon. Such a nice guy! Love)"라는 글과 함께 김장훈과 찍은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한편 패리스 힐튼은 오는 10월 4일 발매 예정인 김장훈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뮤직비디오 촬영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미국 LA 일대와 말리부 해변 등에서 진행됐으며, 모든 촬영은 3D 촬영으로 이뤄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