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슈스케' 참가한 수지의 옛 모습은? '슈스케 완전정복' 13일부터 나흘간 방송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2-08-12 13:14



'슈퍼스타K'의 지난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슈스케 총정리 프로그램 '슈퍼스타K 완전정복'이 13일부터 16일까지 매일 밤 10시에 Mnet을 통해 방송된다.

'슈퍼스타K 완전정복'은 2009년 시작해 매해 갖가지 기록을 세우면서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슈퍼스타K'의 지난 역사와 재미 포인트를 다양한 주제의 랭킹으로 알아 보는 프로그램이다.

월요일 첫 방송에서는 슈스케를 빛낸 역대 인물 랭킹을, 화요일에는 슈퍼스타K에서 소개된 감동 사연, 스캔들, 이슈를 알아보는 검색어 랭킹을, 수요일에는 역대 참가자들을 예능의 신, 독설의 신 등으로 신격화해(?) 랭킹을 매겨 보고, 목요일에는 역대 최고의 노래와 퍼포먼스를 가리는 음악 랭킹을 차례대로 공개할 예정이다.

13일 첫 방송에서는 개그맨 유상무와 장동민이 MC로 나서 '지난 시즌 1~3 인물들 중 국민들이 뽑은 가장 기억에 남는 슈스케 대표 인물 TOP 32'를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랭킹은 명동, 홍대 등에서 총 2171명의 시민들에게 길거리 투표를 실시해 선정했다. TOP 32 가운데 슈스케를 빛낸 인물 TOP 10의 경우 그들이 방송에 처음 등장한 예선부터 슈퍼위크, 결선 무대까지 하이라이트 영상을 모아 보여줄 예정이다.

또 미쓰에이 수지, 인피니트 호야, 쥬얼리 박세미 등 '슈퍼스타K'에 참가했던 스타들의 당시 예선 현장 모습도 방송돼 재미를 더한다.

한편 Mnet '슈퍼스타K4'는 오는 17일 밤 11시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