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지현 '타이트한 튜브톱' 결혼 하루전 순백 웨딩화보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2-04-12 13:51



배우 전지현의 아름다운 웨딩 화보가 결혼 하루 전날 공개됐다.

4월 13일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전지현의 결혼 준비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로 구성된 화려한 화보가 패션매거진 '엘르' 5월호에서 공개된다.

공개된 화보 속 전지현은 가녀린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튜브톱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순백의 신부로 변신했다. 티아라와 깔끔한 면사포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 전지현은 눈을 지그시 감고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신부의 모습을 드러냈다.

이번 화보에서는 전지현의 시할머니인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와 시어머니인 패션 디자이너 이정우가 전지현의 결혼을 위해 스페셜한 드레스를 제안했으며 또한 런던, 파리, 뉴욕 등 해외에서 공수해온 특별한 웨딩드레스들, 하이 주얼리 브랜드 쇼메가 준비한 유서 깊은 부르봉 왕가의 티아라까지 등장한다.

또한 전지현의 남편으로 알려진 최준혁씨는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의 손자로 이미 화제가 된 바, 그녀의 신랑을 향한 애틋한 사랑을 엿볼 수 있는 솔직한 스토리와 여자로서 새로운 전환기를 맞이하는 소감을 다룬 인터뷰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는 4월 20일에 발행되는 '엘르' 5월호는 전지현의 특별한 웨딩 스페셜 스토리와 함께 신부를 위한 모든 것을 담은 웨딩 부록 'Book for Brides'도 함께 출간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