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혜정, 웨딩드레스 젖히니…'섹시 총벅지' 공개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2-04-01 13:29 | 최종수정 2012-04-01 13:54


강혜정. 사진제공=tvN

배우 강혜정의 '섹시 총벅지'가 화제다.

1일 tvN '결혼의 꼼수'에 여주인공으로 발탁된 강혜정의 반전 드레스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강혜정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냈다. 특히 드레스를 젖혔더니 가죽 스키니에 총까지 찬 '총벅지' 하반신이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앞서 시간을 거스르는 '벤자민 외모'로 부러움을 산 그가 아이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는 탄탄한 각선미를 선보인 것. 이 장면은 2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결혼의 꼼수'에서 강혜정과 이규한의 코믹 액션신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재수없는 직장 상사 이규한과 그에 지지 않는 악바리 부하 직원 강혜정의 티격태격 웬수 같은 직장생활을 유머러스하면서도 임팩트 있게 풀어낸 화끈한 장면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결혼의 꼼수'는 결혼엔 관심 없는 커리어 우먼 유건희(강혜정)과 순정마초 재벌남 이강재(이규한)의 못말리는 연애담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2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1화에서는 유건희가 중요한 프리젠테이션을 하던 중 치명적인 실수로 웃음거리가 되고, 상사 경재에게 그 책임이 전가되면서 미국 지사로 발령나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