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프로포즈 대작전' 유승호-박은빈, 환상의 호흡으로 키스신 OK!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2-02-23 11:47


사진제공=TV조선

배우 유승호가 TV조선 수목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에서 남자다운 과감한 키스를 선보인다.

22일 '프로포즈 대작전' 5회가 끝난 후 공개된 예고편에서 주인공 유승호와 박은빈이 진한 입맞춤을 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그동안 주인공 백호(유승호)는 단짝이자 첫사랑인 이슬(박은빈)에게 자신의 마음을 제대로 전하지 못해 전전긍긍하고 있는 상황이었다. 컨닥터의 도움으로 몇 차례 과거로 돌아가 자신의 실수와 무심함을 만회하려 하지만 번번이 별다른 큰 성과를 얻지는 못하고 있다.

하지만 이번 키스신은 백호의 과감함이 돋보이는 장면. 최근 화제를 모았던 '월드컵 입맞춤'이 우연히 벌어진 일이었다면 이번에는 백호가 처음으로 이슬에 대한 자신의 진심을 담아 적극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유승호와 박은빈은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단번에 감독의 OK사인을 받을 정도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고 촬영 당시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프로포즈 대작전'은 시간 여행이라는 흥미로운 판타지를 소재로 우연한 기회에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남자 주인공이 자신의 첫 사랑을 지켜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다룬 작품이다. 유승호-박은빈의 호연, 그리고 '꽃보다 남자' 윤지련 작가 특유의 섬세한 스토리가 어우러지면서 회를 거듭할수록 10, 20대 여성 시청자들의 호응이 뜨거워지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제공=TV조선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