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김남주, 김승우의 '1박2일' 응원.."KBS 주말 책임진다"

김겨울 기자

기사입력 2012-02-16 11:19 | 최종수정 2012-02-16 11:23


김승우 김남주 부부,스포츠조선DB.

배우 김남주가 김승우의 리얼 버라이어티 입성을 열렬히 응원했다.

이들의 한 측근에 따르면 김남주가 김승우의 KBS2TV '해피선데이-1박2일'에 출연한 데 대해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고 있다. 이 측근은 "평소 '내조의 여왕'으로 알려져있는 것처럼 남편에 대한 적극적인 응원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측근은 또 "김남주가 오는 24일 진행되는 '1박2일'의 첫 촬영날과 김승우의 생일이 겹친다며 아쉬워하더라"면서도 "'1박2일'의 첫 촬영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돼 남편에게 큰 생일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김남주는 최근 KBS2TV 새주말 연속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촬영으로 바쁜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잘나가는 드라마 제작사 제작 여자 PD가 미국 입양아 출신 종합병원 의사 남편을 만나 결혼 후 생기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드라마'내조의 여왕'과 '역전의 여왕' 시리즈에서 호흡을 맞췄던 김남주와 박지은 작가가 뭉친 작품으로 주목받았다. 오는 25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김승우는 KBS2TV '승승장구'의 MC를 맡고 있으며, 오는 3월부터 방송될 '1박2일' 시즌2의 새멤버로 발탁됐다. 김남주와 김승우의 프로그램이 KBS 일요일 저녁 시간대에 연이어 방송되며, KBS 주말을 책임지는 부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겨울 기자 win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