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보이프렌드, 푸마 백팩으로 6인 6색 화보촬영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2-01-25 10:24 | 최종수정 2012-01-25 10:25


보이프렌드. 사진제공=쎄씨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가 패션 매거진 '쎄씨' 2월호에서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아이돌 그룹 보이프렌드와 함께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보이프렌드 멤버들의 이미지에 걸맞게 신학기를 맞은 '소년'의 활발함과 상큼함을 컨셉트로 촬영됐다. 특히 보이프렌드의 멤버들이 '상큼보이 팀'과 '훈남보이 팀'으로 나눠 새로운 생활에 설레이는 개구쟁이같은 모습을 연출해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

화보촬영 중 특히 주목을 받았던 푸마의 백팩은 비비드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보이프렌드의 여섯 멤버가 6인 6색의 매력을 뽐내기에는 최적이었다고.

새로 출시된 푸마의 백팩은 학생부터 직장인들까지 캐주얼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고, 올 시즌에는 디자인과 재질 면에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캐주얼한 사각모양과 웨빙스크랩, 버클 장식을 포인트로 고기능 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이 좋아 IT 기기와 무거운 책을 들고 다니기에 좋은 '스퀘어 백팩'은 푸마의 신발 R698 스니커즈와 동일 라인으로 나와 '깔맞춤'하기 좋다. 이번 화보 속에서 보이프렌드 멤버 정민이 스퀘어 백팩과 R698 스니커즈를 신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보이프렌드. 사진제공=쎄씨

보이프렌드. 사진제공=쎄씨

보이프렌드. 사진제공=쎄씨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