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스트, 26일 신곡 '이럴 줄 알았어' 선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2-01-20 14:03 | 최종수정 2012-01-20 14:04


그룹 비스트.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비스트가 26일 월드투어 '뷰티풀쇼'를 통해 선보이는 신곡들 중 첫 번째 신곡인 '이럴 줄 알았어'의 음원을 공개한다.

비스트는 오는 2월 4일과 5일에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월드투어 '뷰티풀쇼'의 서막을 알린다. 이 날의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유럽 및 미주로 이어질 '뷰티풀쇼'에서는 비스트가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들의 첫 무대가 펼쳐진다. 또한 서로 다른 장르인 신곡들이 디지털 싱글의 형태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26일 0시에 공개되는 첫 월드투어 신곡이 될 '이럴 줄 알았어'는 애절한 멜로디에 비트감이 더해진 세련된 발라드 곡이다. 그 동안 히트곡 리스트에 댄스 곡 외에 '주먹을 꽉 쥐고', '비가오는날엔' 등의 발라드 넘버까지 차례대로 올려놓으며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 온 비스트의 새로운 '발라드 타이틀'로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앞서 비스트는 작년 앙코르 콘서트를 통해 '듀엣 콘서트 유닛'을 최초로 시도, 이후 공개된 디지털 싱글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후 2년 만에 각종 연말 시상식에서 '올해의 아티스트상', '올해의 노래상'등 대상을 연이어 수상하며 명실상부 최정상 아이돌로 등극한 비스트는 공연을 앞두고 콘서트 타이틀을 먼저 공개하는 것으로 전세계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