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그당반' 18일 '대치동 황우슬혜' 등장, 男 관심 폭발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2-01-18 12:03 | 최종수정 2012-01-18 12:03


'대치동 황우슬혜' 이소정씨. 사진제공XTM

'대치동 황우슬혜' 이소정씨. 사진제공XTM

배우 황우슬혜를 쏙 빼 닮은 청순한 매력의 엘프녀가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8일 방송하는 XTM '그녀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이하 그당반)에는 '대치동 황우슬혜'라 불리는 '당반녀' 이소정(26)씨가 출연한다.

우유빛깔 같이 맑고 하얀 피부와 호수 같이 깊은 눈매, 그리고 꽃물을 들인 듯 붉은 입술로 눈에 띄는 미모를 지닌 그는 무대에 등장하자 마자 이목을 집중시켰다. '당반녀'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과감히 패스버튼을 누르던 '당반남' 김성진(24)도 "좀 더 보고 싶다"며 단박에 선택버튼을 눌러 호감을 보였다.

이어진 2차 선택에서도 이소정은 자신의 청순한 이미지에 걸맞게 커다란 '롤리팝' 사탕을 이용한 수줍은 매력 어필로 김성진의 마음을 흔들어 놓으며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는 후문.

'그당반' 제작진은 "'대치동 황우슬혜' 이소정의 청초한 매력에 '당반남' 김성진도 그의 마음이 진심인지 아니면 상금을 노린 연기였는지 상당히 혼란스러워 했다"며 "과연 이소정이 그에게 '반했습니다'를 선택한 주인공이었을지는 방송에서 확인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