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MTOWN 겨울앨범, 4년 만에 출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1-12-06 08:37 | 최종수정 2011-12-06 08:39


SM타운 윈터 재킷

SMTOWN의 겨울 앨범 2011 SMTOWN Winter 'The Warmest Gift'가 오는 13일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07년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SMTOWN 겨울 음반으로 강타, 보아, 동방신기, 트랙스, 천상지희 다나&선데이,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장리인, J-min 등 전세계를 무대로 활약하는 SM 소속 가수들이 모두 참여해, 각 팀의 개성을 담은 음악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로 음악 팬들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또한 다채로운 겨울 분위기를 담은 신곡 7곡은 물론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럴 'Last Christmas'와 'Sleigh ride' 등 기존 노래를 새롭게 리메이크한 4곡까지 총 11곡의 풍성한 노래로 구성되어 있어, 크리스마스 시즌은 물론 겨울 내내 즐길 수 있는 따뜻한 음악 선물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특히 SMTOWN은 서울을 시작으로 LA, 도쿄, 파리, 뉴욕, 상하이 등에서 월드 투어를 성공적으로 펼치며 SM의 글로벌 브랜드 파워와 소속 아티스트들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한 만큼, 성원을 보내준 전세계 음악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앨범 전곡을 영어로 수록해, 전세계 사람들이 함께 즐기는 글로벌 캐럴의 탄생도 예고하고 있다.

앨범 타이틀이 'The Warmest Gift'인 만큼 이번 선물을 전달할 산타는 슈퍼주니어로 낙점됐다. 슈퍼주니어가 부른 타이틀 곡 'Santa U Are The One'은 온 세상에 기쁨과 선물을 가져다 주는 산타가 최고라는 귀여운 가사와 경쾌한 리듬, 멜로디가 어우러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한편 2011 SMTOWN Winter 'The Warmest Gift'는 14일 일본에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