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NE1 콘서트서 지드래곤-박명수 GG 재결합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1-07-08 10:00


지드래곤. 스포츠조선DB

MBC '무한도전'에 출연해 화제가 됐던 GG(지드래곤+박명수)팀의 '바람났어' 무대를 2NE1 첫 단독콘서트에서 다시 볼 수 있게 됐다.

개그맨 박명수가 지드래곤과 함께 2NE1의 첫 단독콘서트 'NOLZA(8월 27일, 28일 올림픽홀)'의 일요일 게스트로 무대에 오르는 것.

'무한도전-서해안고속도로가요제' 준비 당시 지드래곤과 테디, 이낙 등 YG 프로듀서들의 전폭적인 도움을 받은 박명수는 그것도 모자라 2NE1의 박봄 피처링까지 요구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이에 박봄은 가요제 당시 비밀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박명수에게 큰 선물을 안겨줬으며, 현재 '바람났어'는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쓴 것은 물론 '무도 가요제' 음원 중 가장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것이 인연이 되어 2NE1이 첫 콘서트에 관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갖기 위해 박명수를 게스트로 초대하고 싶다고 하자, 박명수는 망설임 없이 무대에 서기로 약속했다. 박명수는 콘서트에서 지드래곤, 박봄과 함께 '바람났어'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2NE1멤버 중 한 명과 함께 '냉면'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데뷔 당시부터 단독콘서트가 소원이었던 2NE1은 이번에 그 소원을 이루게 됐을 뿐만 아니라 박명수와 지드래곤이라는 든든한 지원군까지 얻게 됐다.

2NE1은 이번 콘서트를 위해 그 동안 국내에서 시도되지 않았던 특별하고 화려한 무대들로 꾸밀 예정이며, 오는 14일 G마켓(www.gmarket.co.kr)을 통해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개그맨 박명수. 사진제공=영화사 하늘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